바로가기 메뉴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더 행복한 세상,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사랑나눔 위캔 회장, 나경원
전세계 발달장애인들의 음악·예술축제인 ‘평창 스페셜 뮤직 & 아트 페스티벌’은『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하는 레가시 사업으로 2013년부터 매년 8월 강원도 평창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5 평창 스페셜 뮤직 & 아트 페스티벌’에도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김남윤(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교수)와 이병우(성신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과장)을 중심으로 바이올린 김영욱 前서울대학교 음악대학 학장, 피아노 김대진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의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더욱 심도있는 레슨으로 음악전공자로서의 테크닉과 감성을 길러내는 음악교육 위주의 뮤직페스티벌로 진행됩니다.

작년에는 국내 발달장애 아티스트는 물론 세계 15개국 28명의 발달장애인이 참가하여 100여명의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이 언어의 장벽을 넘어 음악을 통한 교감과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세계 유일의 발달장애인을 위한 뮤직페스티벌을 만들어냈습니다. 올해에도 음악을 통해 발달장애 아티스트에게는 도전과 자긍심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고, 비장애인들에게는 발달장애인에 대한 인식 전환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진정한 국제페스티벌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발달장애 아티스트와 교수진이 함께 꾸미는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이 세상을 따뜻하게 바꿉니다.
Together We Play!
Quick Menu 버튼
티켓
멘티모집
D+1530
2013 FEST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