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FAQ

평창 스페셜 뮤직 페스티벌 지원시 오디션 자료 제출이 의무인가요?
음악을 전공한 자에 한해 의무사항입니다. 오디션 자료는 선발기준이 될 뿐 아니라 선발이 된 후 멘토링 클래스를
수준별로 분반하는 과정에 있어 필요한 자료이기 때문에 오디션 자료를 제출하기를 권장합니다.
음악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는 오디션 자료를 제출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오디션 자료를 어떻게 제출하나요?
온라인 지원서 작성 다음 단계에서 음원/동영상 파일 형식으로 된 오디션 자료를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상으로만 제출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우편 및 방문,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 음원 / 동영상 파일 형식 : 음원 – mp3 / 동영상 – avi. m4v, mp4, mpeg, mpg, wmv
제가 희망하는 교수님께 개인 레슨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이 희망하는 교수님이 있을 시, 참가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 노력하겠습니다.
단, 사정에 따라 교수님을 배정하니 본인의 희망사항과 다를 경우 양해 바랍니다.
부모님이 함께 참여하실 수 있나요?
본 페스티벌은 장애인의 독립심 및 자립심을 고취하기 위한 성격을 지닌 프로그램으로써 부모님 또는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부모님께서 직접 동반 메이트를 선정하여 함께 지원해 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메이트를 선정하실 때에는 반드시 장애인을 가장 잘 보조할 수 있는 동성 메이트를 선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족이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나요?
네. 누구든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참가자의 가족들도 판매하는 표를 직접 구매하셔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스터 클래스는 의무 사항인가요?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마스터 클래스와 동시에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의 참석 여부는 합격자 발표 후 조사할 예정입니다.
참가자로서 콘서트 때 연주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많은 참가자가 연주를 하고 싶어하지만, 페스티벌의 참가자가 많은 관계로 멘토들의 중간 오디션 및
참가자의 연주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선정됩니다.
메이트도 프로그램(멘토링, 마스터클래스, 체험프로그램, 콘서트 등)에 참여할 수 있나요?
네. 매칭된 장애인(MENTEE)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장애인(MENTEE)과 전공이 다를 경우 장애인의 전공 클래스에 배정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